카드깡 수수료 FUNDAMENTALS EXPLAINED

카드깡 수수료 Fundamentals Explained

카드깡 수수료 Fundamentals Explained

Blog Article

여부,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.

③ "투믹스"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③ "비회원"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"투믹스"가 제공하는 무료 콘텐츠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 

② 회원은 본 이용 계약의 청약을 철회하거나,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수단을 통하여 고객센터에 신청합니다. 

부정 가입 및 운영원칙에 위배 등으로 인해 회사로부터 이용제한 등을 당한 기록입니다.

③ 이용계약은 "회원"이 되고자 하는 자(이하 "가입신청자")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후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"투믹스"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.

⑤ 회사는 회원이 회사와 이 약관의 내용에 관하여 질의 및 응답을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.

"투믹스"는 서비스를 공급하면서 아래의 이 충족되어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, “회원”가 해당 사양에 충족되지 못한 사유로 서비스 이용의 이의를 제기할 시 "투믹스"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이 경우 "투믹스"는 사전에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 

⑤ "투믹스"는 "회원"에 대해 "투믹스" 정책에 따라 이용시간, 이용횟수,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. " 

⑥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(이하 "회원정보")를 제공하여야 합니다. 

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,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,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"투믹스"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기능을 투믹스의 신용카드로 현금 만들기 웹사이트, 모바일 웹에서 사용하시는 회원의 경우,‘네이버/카카오/페이스북/구글의 각 계정으로 로그인 운영정책’이 적용됨을

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각 서비스별 "운영 정책" 및 "관계법령" 또는 상관례에 의합니다.

Report this page